메뉴 건너뛰기

close

 박광온 의원이 9일 민주당 경선을 통과한 김준혁 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전폭적 지지를 약속했다.
박광온 의원이 9일 민주당 경선을 통과한 김준혁 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전폭적 지지를 약속했다. ⓒ 김준혁 캠프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의원(경기 수원시정)이 9일 당내 경선 상대 후보이자 승리자인 김준혁 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전폭적 지지를 약속했다.

박 의원은 9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김 후보의 선거사무소에 방문해 "이번 경선 승리를 축하하며 모든 시도 의원, 지지자들과 결집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에 "크게 배려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겸손하고 진중하게 선거에 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박 의원은 "당연히 해야할 일"이라며 "지난 8일 해단식에 참가한 지지자들과 시도의원들에게 민주당을 위해 김준혁 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해야 한다고 공식적으로 말했다"고 격려했다.

또한 "아직 경선 결과로 인해 마음 추스를 시간이 필요한 지지자들도 있겠지만 여당의 폭정을 제지하기 위해 반드시 지지자들의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이제 총선이 정식으로 스타트했으니 꼭 이기길 바라며 섬세하게 생각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격려와 배려에 정말 감사드리고 큰 힘이 되며, 말씀 하신대로 여러 지지자들의 의견을 수용하고, 함께하며 여당의 폭정을 막기 위해 밤낮 없이 뛰며 최선을 다해 선거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수원시에서 파장초, 수성중, 수성고를 졸업한 '수원 토박이'이자 수원화성 관광상품화와 행리단길 조성 등 도시재생사업, 광교신도시 추진단 등에서 일해온 '수원전문가'로 불린다. 현재 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 경기도당 대변인을 맡고 있으며 총선에서 이수정 국민의힘 후보와 맞붙는다.

#수원정#박광온#김준혁#이수정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