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14일, 오후 12시 10분께 홍성읍내 소재한 홍성농협하나로마트 출입문으로 70대 운전자 A씨가 몰던 차량이 돌진했다.
14일, 오후 12시 10분께 홍성읍내 소재한 홍성농협하나로마트 출입문으로 70대 운전자 A씨가 몰던 차량이 돌진했다. ⓒ 이은주
 
70대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대형마트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해 현재까지 4명이 다친 것으로 파악됐다.

14일 오후 12시 10분께 홍성읍내 소재한 홍성농협하나로마트 출입문으로 70대 운전자 A씨가 몰던 차량이 돌진했다.

이 사고로 마트 안에 있던 4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마트 출입문 등이 파손되면서 물적 피해가 발생했다.

마트 관계자는 A씨가 장을 보고 돌아가던 중 갑자기 차량이 후진으로 마트 정문으로 돌진했다고 전했다.

현재 경찰은 A씨가 운전 미숙으로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마트 관계자는 A씨가 장을 보고 돌아가던 중 갑자기 차량이 후진으로 마트 정문으로 돌진했다고 전했다.
마트 관계자는 A씨가 장을 보고 돌아가던 중 갑자기 차량이 후진으로 마트 정문으로 돌진했다고 전했다. ⓒ 이은주
 
 사고로 마트 안에 있던 4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마트 출입문 등이 파손되면서 물적 피해가 발생했다.
사고로 마트 안에 있던 4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마트 출입문 등이 파손되면서 물적 피해가 발생했다. ⓒ 이은주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홍주포커스에도 게재됩니다.


#홍성#차량돌진#운전미숙#어르신운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홍성지역의 새로운 대안언론을 표방하는 홍주포커스 대표기자로 홍성 땅에 굳건히 발을 디딛고 서서 홍성을 중심으로 세상을 보고자 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