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이천시는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2024년 예술인 보조금 지원 사업을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추가 공모 접수한다고 25일 밝혔다.
 경기 이천시는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2024년 예술인 보조금 지원 사업을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추가 공모 접수한다고 25일 밝혔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경기 이천시는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2024년 예술인 보조금 지원 사업을 26일부터 7월 3일까지 일주일간 추가 공모 접수한다고 25일 밝혔다.

추가 공모 사업은 ▲장애인 문화예술 진흥사업 ▲공연장 대관료 지원사업 ▲이천 문화예술 활동사업 등이다.

장애인 문화예술 진흥사업은 이천시는 올해 처음 시작한 보조사업으로, 장애인이 30%이상인 장애인 문화예술단체 또는 장애인 대상 문화예술사업 수행실적이 1회 이상 있는 비장애인 예술단체가 대상이다. 장애인·비장애인 문화예술 협업 지원, 장애인 문화예술발표 및 향유 지원 등이 지원 내용이다.

공연장 대관료 지원사업은 예술인(단체)의 대관료 부담 완화와 이를 통한 공연 및 전시 활성화로 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목적이다. 이천시 관내 공연장, 전시장 대관료의 90%를 지원한다. 부대시설 사용료 역시 포함되며, 부대시설은 대관 공연장에서 제공하는 시설에 한한다.

이천문화예술활동사업은 이천시 소재 문화예술 관련 법인, 예술단체가 지원대상으로 문화예술 분야의 공연 또는 전시활동을 지원한다.

한편, 장애인 문화예술 진흥사업, 공연장 대관료 지원사업, 이천문화예술활동사업 모두 지방보조금 지원신청서, 단체소개서, 세부계획서를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일반공고란을 확인하거나 이천시청 문화예술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이천시, #김경희, #문화예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