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여주시가 2025 인구주택총조사 시범예행조사에 참여할 조사요원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 여주시가 2025 인구주택총조사 시범예행조사에 참여할 조사요원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여주시

경기 여주시가 2025 인구주택총조사 시범예행조사에 참여할 조사요원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알렸다.

인구주택총조사는 대한민국 영토 내의 모든 인구 주택에 대해 조사해 주요 정책의 수립과 개발을 위한 기초자료로 쓰이는 중요한 국가 통계조사 중 하나다.

여주시는 인구주택총조사 시범예행조사 지역으로 인천 부평구, 충남 예산군과 함께 선정돼 내년에 있을 본조사 준비를 위해 최종 종합점검을 실시한다.

1025일부터 31일까지 인터넷 및 전화조사를 실시하며, 111일부터 18일까지는 인터넷 및 전화조사에 참여하지 않은 가구를 대상으로 태블릿PC를 활용하여 조사원이 방문면접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64명으로 총관리자 1, 조사관리자 5, 조사지원담당자 5명과 조사원 48, 예비조사원 5명이다. 조사요원은 만 18세 이상 여주시 거주자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 활용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을 실시하여 최종선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청 홈페이지 및 정보통신과 데이터행정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여주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