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평택항만공사는 9일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한국국제물류협회과 양 기관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9일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한국국제물류협회과 양 기관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 평택항만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는 9일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한국국제물류협회과 양 기관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공사와 한국국제물류협회가 해운물류 아카데미 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을 배경으로, 양 기관의 상호 협력사항을 강화함으로써 평택항 활성화와 경기도 물류기업의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추진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평택항 이용 홍보 ▲평택항 물동량 증대 상호협력 ▲평택항 이용 홍보 지원 등 양 기관이 평택항 활성화와 협회 회원사 혜택 강화를 위해 상호 공동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석구 사장은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협회와 보다 긴밀한 관계가 형성되길 기대한다"며 "협회 회원사의 원활한 평택항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국제물류협회 원제철 회장은 "평택항은 중국과 인접해 있어, 수도권 물류의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는 항만이라고 생각한다"며 "물류망 지원 정책과 물류인 양성 등 산업 육성 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평택항만공사는 협회와 정기적인 공동 설명회를 개최하여, 수도권 물류 활성화를 위한 홍보마케팅을 지속 실시할 계획이다.

#평택항만공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