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이천시가 11월 9일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이천시민과 함께하는‘가족동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 이천시가 11월 9일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이천시민과 함께하는‘가족동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천시

경기 이천시가 11월 9일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이천시민과 함께하는 '가족동요제'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번 동요제는 온 가족이 즐거운 동요로 하나가 돼 화합을 다지고 가족 노래 솜씨를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10월 15일 예선심사를 거쳐 12팀을 선발하여 11월 9일 본선 경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래식 현악 앙상블 공연과 성악가 김영진의 특별무대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이천시에 거주하는 가족(혈연, 지연, 사회적 가족)이며, 19일부터 내달 10일 오후 6시까지 노래 영상을 촬영하여 이천시청소년재단 누리집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된다. 참가신청서와 동영상 파일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본선 진출 12팀에 대해서는 순위에 따라 대상(1팀) 온누리상품권 50만 원, 한마음상 등(11팀)에게는 온누리상품권 각 20만 원의 시상이 이뤄지 예정이다.

가족동요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소년재단 누리집과 동요역사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천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