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환 의원 "KTX 자리 바꿔달라" 또 추태

등록 2007.06.04 00:47수정 2007.06.04 00:51
0
원고료로 응원
a

김태환 한나라당 의원. ⓒ 오마이뉴스 이종호

(구미=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한나라당 김태환(경북 구미을) 의원이 지난 1일 구미역에서 술에 취한 상태에서 역무원에게 자리를 바꿔달라며 거칠게 항의하는 등 추태를 부려 승객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3일 김 의원측과 목격자 등에 따르면 김 의원은 1일 오후 9시58분 구미에서 서울로 가는 KTX열차를 타기 위해 출발 몇 분 전에 구미역에 도착했다.

김 의원은 이 곳에서 같은 기차를 타고 가려던 같은 당 김성조(구미갑) 의원과 마주치자 옆자리에 타겠다며 자리를 바꿔줄 것을 구미역측에 요구했다.

그러나 구미역 관계자가 시간이 촉박해 곤란하다고 하자 "자리도 하나 구해주지 못하느냐"며 강하게 항의했고, 준비가 미흡했다는 이유로 자신의 보좌관의 가슴을 밀치는 등 거친 말과 행동을 보였다.

또 열차가 출발을 앞두고 문을 닫자 김 의원 보좌관이 문을 발로 찬 뒤 김 의원이 승차했다고 한 목격자는 전했다.

앞서 김 의원은 이날 오후 7시부터 2시간여동안 구미의 한 식당에서 당직자들과 술자리를 겸한 저녁식사를 했다.

이에 김 의원의 보좌관 A씨는 "그 전에 술자리를 갖긴 했지만 취할 정도는 아니었고, 김 의원과 옆자리에 앉아 가기 위해 자리를 바꿔달라고 하는 과정에서 약간의 항의를 했을 뿐"라며 "여러가지 일이 꼬여 화가 난 상태에서 우발적으로 일어난 일"이라고 해명했다.

김 의원은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이래저래 화가 나서 보좌관을 야단쳤고, 자리 하나 마련해주지 못하느냐고 역무원에게 말했지만 지나치게 부풀려져 너무 억울하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2004년 9월 경기 용인시의 한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고 술을 마신 뒤 경비원을 폭행해 물의를 빚기도 했다.

sds123@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AD

AD

AD

인기기사

  1. 1 100만 해병전우회 "군 통수권" 언급하며 윤 대통령 압박
  2. 2 시속 370km, 한국형 고속철도... '전국 2시간 생활권' 곧 온다
  3. 3 "일본정치가 큰 위험에 빠질 것 우려해..." 역대급 내부고발
  4. 4 300만명이 매달 '월급 20만원'을 도둑맞고 있습니다
  5. 5 두 번의 기회 날린 윤 대통령, 독일 총리는 정반대로 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