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한국당 전국위원회 의장에 '만장일치' 선출

“굳건한 국가 안보와 서민의 삶의 질 향상 시키는 신보수주의의 선봉에 설 것”

등록 2018.02.02 21:57수정 2018.02.02 21:57
0
원고료로 응원
a

“자유한국당 전국위원회” 자유한국당 전국위원회 의장에 선출된 안상수 국회의원은 “서민과 중산층을 대변하는 신보수주의”를 강조했다. ⓒ 안상수 의원실


자유한국당 전국위원회 의장에 안상수 국회의원(인천시 동구·중구·강화군·옹진군. 농림해양수산식품위원회)이 선출됐다.

자유한국당은 2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제1차 전국위원회 및 제2차 상임전국위원회를 열고 안상수 의원을 의장에 만장일치로 추대하는 등 의장단을 선출하고 강령·당헌 개정안을 의결했다.

이날 안상수 의장은 취임 일성으로 "서민과 중산층을 대변하는 신보수주의"를 강조했다.

a

“자유한국당 전국위원회” 안상수 자유한국당 전국위원회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이 당원들에게 감사인사를 하고 있다. ⓒ 안상수 의원실


안 의장은 <인천게릴라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현재 국민들은 문재인정부의 여러 가지 갈팡질팡한 아마추어리즘에 걱정을 많이 하고 있다"며 "이를 때일수록 우리 자유한국당은 수권정당으로서의 능력을 국민에게 보일 필요가 있으며, 전국위원회가 그 선봉에 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특히 오는 6월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위해 전 당력을 집중해야 할 때이다"라며 "굳건한 국가 안보와 서민의 삶의 질을 향상 시켜 나가는 신보수주의의 선봉에 우리 자유한국당이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자유한국당 전국위원회는 당헌 제19조에 따라 전당대회의 수임사항과 당무에 관한 주요사항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정수는 1000명 이내로 구성된다. 의장의 임기는 1년이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인천게릴라뉴스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안상수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 전국위원회 #전국위원회 #한국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종영 '수사반장 1958'... 청년층이 호평한 이유
  2. 2 '초보 노인'이 실버아파트에서 경험한 신세계
  3. 3 '동원된' 아이들 데리고 5.18기념식 참가... 인솔 교사의 분노
  4. 4 "개발도상국 대통령 기념사인가"... 윤 대통령 5·18기념사, 쏟아지는 혹평
  5. 5 "4월부터 압록강을 타고 흐르는 것... 장관이에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