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홍성] 개표 마무리 후 당선증 교부식

14일 오전 5시 당선증 교부, 한국당 김석환 후보 3선연임 성공. 홍성군의회 민주당 한국당 각 5명, 바른미래당 1명 당선

등록 2018.06.14 08:29수정 2018.06.14 08:29
0
원고료로 응원
a

홍성군선관위(위원장 김병식)는 개표가 마무린 된 14일 오전 5시, 개표장소인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당선증 교부식을 개최했다.이날 당선증 교부식에는 홍성군수, 충남도의원, 홍성군 의원 비례대표 등 모두 14명의 당선인이 참석했다. ⓒ 신영근


홍성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병식)는 개표가 마무리 된 14일 오전 5시 개표장소인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당선증 교부식을 개최했다.

이날 당선증 교부식에는 홍성군수, 충남도의원, 홍성군의원 비례대표 등 모두 14명의 당선인이 참석했다.

이번 선거에서 홍성군수 한국당 김석환, 충남도의원 민주당 조승만, 한국당 이종화 후보가 당선됐다.

또 홍성군의원에는 가 선거구 민주당 이병희, 한국당 김헌수, 바른미래당 노승천 후보 나 선거구 민주당 문병오, 이병국, 한국당 김덕배 후보 다 선거구 민주당 윤용관, 한국당 이선균, 장재석 후보가 당선됐다.

a

홍성군선관위(위원장 김병식)는 개표가 마무린 된 14일 오전 5시, 개표장소인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당선증 교부식을 개최했다.이날 당선증 교부식에는 홍성군수, 충남도의원, 홍성군 의원 비례대표 등 모두 14명의 당선인이 참석했다.(사진 왼쪽부터 홍성군수 김석환, 충남도의원 조승만,이종화, 홍성군의원 이병희, 김헌수, 노승천, 문병오 당선자) ⓒ 신영근


이날 당선증 교부에 이어 가족들의 꽃다발 증정과 홍성군선관위원장, 당선인 인사, 기념촬영을 끝으로 6.13지방선거가 모두 마무리됐다.

홍성군수 3선 연임에 성공한 한국당 김석환 후보는 당선인 인사에서 '이번 선거에서 당선의 기쁨을 안겨운 군민께 감사하다"라면서 "당을 보지 않고 사람을 보고 선택해준 군민의 뜻에 따라 4년 동안 군민의 뜻을 받들어 열심히 일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홍성군 의원 비례대표는 민주당 김기철, 한국당 김은미 후보가 1순위로 당선증을 받았다. 이로써 홍성군의원은 민주당 5명, 한국당 5명, 바른미래당 1명등 총 11명이 당선의 기쁨을 누렸다.


a

홍성군선관위(위원장 김병식)는 개표가 마무린 된 14일 오전 5시, 개표장소인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당선증 교부식을 개최했다.이날 당선증 교부식에는 홍성군수, 충남도의원, 홍성군 의원 비례대표 등 모두 14명의 당선인이 참석했다.(사진 왼쪽부터 홍성군의원 이병국, 김덕배, 윤용관, 장재석, 이선균 홍성군비례의원 김기철, 김은미 당선자) ⓒ 신영근


홍성군의원 중 최다득표로 당선된 민주당 이병희 당선자는 "역대 최다득표의 영예를 안겨준 홍성읍민께 고맙고 감사하다"면서 "진심이 통한 마음과 주민의 바람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홍성군선관위는 이날부터 당선자와 낙선자 모두 축하, 답례, 위로 등의 명목으로 지역주민에게 금품이나 향응을 제공하는 행위는 처벌받을 수 있음을 강조하고 6.13지방선거에 출마한 후보자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613지방선거 #홍성군 #홍성군선관위 #당선증교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샌디에이고에 부는 'K-아줌마' 돌풍, 심상치 않네
  2. 2 황석영 작가 "윤 대통령, 차라리 빨리 하야해야"
  3. 3 경찰서에서 고3 아들에 보낸 우편물의 전말
  4. 4 '25만원 지원' 효과? 이 나라에서 이미 효과가 검증되었다
  5. 5 "윤 대통령, 류희림 해촉하고 영수회담 때 언론탄압 사과해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