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갑 이명수 예비후보, 청년 미래위한 총선 공약 발표

신용화동 청년의거리, 온양온천 청년아지트거리 조성 등

등록 2020.03.22 15:36수정 2020.03.22 15:36
1
원고료로 응원
 

미래통합당 이명수 예비후보가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청년 미래를 위한 총선 공약을 발표했다. ⓒ 이명수

 
미래통합당 이명수(아산시갑) 예비후보는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청년들의 일자리와 창업과 문화 공간 조성 등 '청년의 미래위한 총선 공약'을 발표했다.

이 예비후보가 제시한 공약은 △신용화동 청년의거리와 온양온천 청년 아지트거리 조성 △순천향대 스타트업 시너지밸리 등 청년창업타운 육성 △아산시 대학 간 교류협력사업지원센터 설립 △아산시에 청년지원과와 대학지원팀 신설 △중장기 청년지도자 육성 프로그램 운영 △지방대학 산학협력 강화 등 법적보호대책 강화 등 총 8가지다.

이명수 예비후보는 19대 국회의원 시절 '청년기본법안'을 대표 발의해 올해 1월에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된 '청년기본법' 제정을 주도했다.

이 법에는 청년 일자리창출을 비롯해 청년창업, 청년 금융지원,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정부와 지자체의 정책적 지원 이외에 청년의 날 지정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명수 예비후보는 "청년기본법 제정의 주역으로서 강력한 의지로 법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국회 청년미래특위위원장을 역임했던 경륜을 살려 미래통합당의 핵심청년공약의 실현을 위해 중추적 역할 수행하겠다"고 약속했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충청뉴스라인에도 실립니다.
#이명수후보 #미래통합당 #청년의 미래위한 총선 공약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지역 소식을 생생하게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 언론의 중앙화를 막아보고 싶은 마음에 문을 두드립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한국인들만 모르는, 외국인들에게 소름 돋는 '어메이징 코리아'
  2. 2 그가 입을 열까 불안? 황당한 윤석열표 장성 인사
  3. 3 참전용사 선창에 후배해병들 화답 "윤석열 거부권? 사생결단낸다"
  4. 4 눈썹 문신한 사람들 보십시오... 이게 말이 됩니까
  5. 5 해병대 노병도 울었다... 채상병 특검법 국회 통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