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서로를 배려하는 백신 되어달라"

조 시장, 코로나19 극복 위한‘희망 캠페인’릴레이 두 번째 동참

등록 2020.06.03 17:45수정 2020.06.03 18:43
1
원고료로 응원

경기 남양주 조광한 시장이 지난달 27일에 이어 3일 ‘희망 캠페인’ 릴레이 주자로 다시 한 번 참여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 남양주


"한사람 한사람이 서로를 배려하는 백신이 되어주세요."

조광한 남양주 시장이 지난달 27일에 이어 3일 '희망 캠페인' 릴레이 주자로 다시 한 번 참여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과 남양주 시민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조광한 시장은 지난달 27일 최대호 안양시장의 지명으로 '희망 캠페인'릴레이에 참여한 바 있으며, 지난 1일 김인규 경기대학교 총장으로부터 또다시 릴레이 주자로 지명되어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두 번째로 동참했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사태에 최일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릴레이를 이어갈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날 조 시장은 '#힘내세요 대한민국. #힘내세요 남양주시민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이 서로를 배려하는 백신이 되어주세요'라는 문구와 '#기후위기 비상상황임을 선포한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희망과 공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조 시장은 다음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자로 김종천 과천시장을 지목했다.

조 시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업무를 추진하는 가운데서도 최근 와부읍 한강 삼패공원 일대에 발생한 동양하루살이로 인한 시민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수차례 현장점검과 전력회의, 관계기관 방문 등의 연이은 일정 등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네이버 채널에서 오마이뉴스를 구독하세요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인기기사

  1. 1 아베 정부의 이상징후... "한국의 양해가 왜 필요하죠?"
  2. 2 "배신감 느꼈다" 문재인 정부에 사표낸 교수의 호소
  3. 3 은마 아파트 주민의 언론 인터뷰 유감
  4. 4 "그럴 자격있어?" 오취리-남희석에 쏟아진 비난... 씁쓸했다
  5. 5 폭우 이재민 80%가 이주노동자, 이유가 기막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