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듣기

여러분의 '힐링 모먼트'를 30초 영상으로 보내주세요

[영상 공모] 스마트폰 30초 힐링 영상 공모전 '나의 힐링 모먼트를 공개합니다'

등록 2021.05.14 15:02수정 2021.05.14 15:02
0
원고료로 응원

30초 스마트폰 영상 공모전 '나의 힐링모먼트를 공개합니다' 여러분의 힐링 모먼트를 ‘스마트폰 30초 영상’으로 오마이뉴스에 보내주세요. ⓒ 오마이뉴스

 
봄이 왔는데도 마음이 답답합니다. 코로나19로 벗지 못하는 마스크 때문만은 아닙니다. 그, 럼, 에, 도. 피로한 눈이 시원해지고, 꽉 막힌 가슴에 공기가 통하고, 입가에 미소가 떠오르는 일상 속 순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힐링 모먼트가 궁금해 오마이뉴스에서 특별한 기획을 준비했습니다. 스마트폰 30초 힐링 영상 공모전, 주제는 '나의 힐링 모먼트를 공개합니다'입니다.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스마트폰 등 영상 촬영이 가능한 기기를 준비해주세요.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흐뭇해지는, 나만 보기 아쉬운 장면을 찍어주세요. 자연, 동물, 요리, 여행, 취미 등 분야는 무엇이든 좋습니다.

단, 분량은 30초 내외(최대 1분, 용량 300MB 이내)이며, 그렇게 촬영한 영상을 오마이뉴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시민기자시라면 오마이뉴스 PC나 모바일웹 기사쓰기를 통해 보내주세요. 오마이뉴스 회원이 아니시라면 간단한 설명글과 이름, 연락처와 함께 영상 파일을 첨부해
이메일(video@ohmynews.com)로 접수해주세요.

공모 기간은 2021년 5월 14일(금)~6월 3일(목) 오후 6시까지이며, 선정작은 6월 9일(수) 오마이광장에 공지합니다. 상금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뉴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개인 당 다수의 작품을 응모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사공모 안내문 보러가기(http://omn.kr/1t90o)
#영상공모전 #힐링영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모든 시민은 기자다!" 오마이뉴스 편집부의 뉴스 아이디

AD

AD

AD

인기기사

  1. 1 샌디에이고에 부는 'K-아줌마' 돌풍, 심상치 않네
  2. 2 황석영 작가 "윤 대통령, 차라리 빨리 하야해야"
  3. 3 경찰서에서 고3 아들에 보낸 우편물의 전말
  4. 4 '25만원 지원' 효과? 이 나라에서 이미 효과가 검증되었다
  5. 5 하이브-민희진 사태, 결국 '이게' 문제였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