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숙 대전시의원, 양성평등정책대상 여성가족위원장 수상

여성신문 주최, '2023 제1회 양성평등정책대상' 의정 부문 선정

등록 2023.12.13 18:15수정 2023.12.13 18:15
0
원고료로 응원
a

김민숙 대전시의원이 '2023 제1회 양성평등정책대상'에서 국회 여성가족위원장상을 수상했다. ⓒ 김민숙

 
대전광역시의회 김민숙(더불어민주당·비례대표)의원이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양성평등정책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2023 제1회 양성평등정책대상'에서 양성평등정책대상 의정 부문 지방의원 최종 6인으로 선정돼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상을 받았다.

'제1회 양성평등정책대상'은 지방자치단체의 우수한 양성평등정책을 발굴하고, 양성평등정책 실현에 공로가 있는 지방의원의 우수 활동을 격려하고 홍보하기 위해 지난 11월 2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대전시의회 예산안 심사일정과 중복되어 시상식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김 의원은 13일 뒤늦게 여성신문으로부터 상장을 받고 "이번 양성평등정책대상 수상을 계기로 지역의 양성평등정책 개선을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지역의 양성평등정책 개선을 위해 ▲성인지정책담당관실 유지 필요성 촉구 5분자유발언 ▲소변기 가림막 설치·스쿨미투 관련 행정사무감사 ▲화장실 불법촬영기기 점검 관련 예산심의 ▲대전시교육청 디지털 성범죄 예방 및 피해학생 지원 조례 제정 ▲대전지역 여성노동자 노동실태 관련 정책토론회 개최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해왔다. 

 
#김민숙 #대전시의회 #양성평등정책대상 #양성평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아이 어휘력이 떨어져요"... 예상치 못한 교사의 말
  2. 2 그가 입을 열까 불안? 황당한 윤석열표 장성 인사
  3. 3 한국인들만 모르는, 외국인들에게 소름 돋는 '어메이징 코리아'
  4. 4 7세 아들이 김밥 앞에서 코 막은 사연
  5. 5 참전용사 선창에 후배해병들 화답 "윤석열 거부권? 사생결단낸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