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을 국힘 시도의원 5명, 황명주 예비후보 지지선언

등록 2024.02.20 18:20수정 2024.02.20 18:20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광주시을 선거구 국민의힘 소속 도·시의원 5명이 20일 제22대 총선을 앞두고 황명주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 박정훈

 
경기 광주시을 선거구 국민의힘 소속 도·시의원 5명이 20일 제22대 총선을 앞두고 황명주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오창준 경기도의원 및 시도의원들은 성명서를 통해 "4.10 총선 승리를 위한 적임자는 황명주 예비후보이며, 40만 광주시민의 빛나는 미래를 열어줄 역량을 가진 적임자"라면서 "지난 17년 동안 광주시 국민의힘을 지켜온 황명주 예비후보야 말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한 주춧돌이 되어줄 사람"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오직 민생만을 바라보며, 사사로운 욕심 없이, 깨끗하고 정의로운 광주를 이뤄내 줄 사람은 오직 황명주 예비후보뿐"이라면서 "잠자는 광주시를 깨워줄 황명주 예비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광주시을 선거구에는 황명주 전 국민의힘 광주시을 당협위원장 전 의원, 조억동 전 광주시장 ,박해광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총간사 등이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한편, 이날 지지선언에는 국민의힘 소속 경기도의회 오창준·유형진 의원, 광주시의회 최서윤·이주훈·조예란 의원이 참석했다.
#광주시 #황명주 #광주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어머니와 아버지가 이런 사람인 줄 몰랐습니다
  2. 2 "어버이날 오지 말라고 해야..." 삼중고 시달리는 농민
  3. 3 "김건희 특검하면, 반나절 만에 다 까발려질 것"
  4. 4 새벽 2시, 천막 휩싼 거센 물길... 이제 '거대야당'이 나서라
  5. 5 네이버, 결국 일본에 항복할 운명인가... "한국정부 정말 한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