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중공업 " 진로 체험으로 청소년의 꿈 설계 도와"

등록 2016.12.15 17:00수정 2016.12.15 17:00
0
원고료로 응원
a  두산중공업은 15일, 창원공장 러닝센터에서 '마이드림 청소년 진로체험단' 발표회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 마이드림 청소년 진로체험단 학생들과 참석자들이 행사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두산중공업은 15일, 창원공장 러닝센터에서 '마이드림 청소년 진로체험단' 발표회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 마이드림 청소년 진로체험단 학생들과 참석자들이 행사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두산중공업


두산중공업이 15일, 청년에너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청소년들에게 생생한 진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 '마이드림(M. Y. Dream, Make Your Dream) 청소년 진로체험단'의 발표회를 겸한 수료식을 개최했다.

두산중공업 창원공장 러닝센터에서 열린 행사에는 마이드림 청소년 진로체험단 학생들과 두산중공업 김명우 사장, 안병학 창원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마이드림 청소년 진로체험단은 올해 본격적으로 시행된 중학교 자유 학기제에 맞춰 지역 학생들의 직업체험을 후원하는 두산중공업의 특화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두산중공업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난리도 아닙니다" 농민들이 올해 벼 빨리 베는 이유 "난리도 아닙니다" 농민들이 올해 벼 빨리 베는 이유
  2. 2 이러다가 대한민국이 세계지도에서 사라질지도 모른다 이러다가 대한민국이 세계지도에서 사라질지도 모른다
  3. 3 "대통령, 정상일까 싶다... 이런데 교회에 무슨 중립 있나" "대통령, 정상일까 싶다... 이런데 교회에 무슨 중립 있나"
  4. 4 체코 언론이 김건희 여사 보도하면서 사라진 단어 '사기꾼' '거짓말'  체코 언론이 김건희 여사 보도하면서 사라진 단어 '사기꾼' '거짓말'
  5. 5 "자기들 돈이라면 매년 수억 원 강물에 처박았을까" "자기들 돈이라면 매년 수억 원 강물에 처박았을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