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원불교대전충남교구, 국립현충원에서 국수 5000그릇 나눠

등록 2017.06.06 15:00수정 2017.06.06 15:00
0
원고료로 응원
a

ⓒ 심규상


a

ⓒ 심규상


a

ⓒ 심규상


원불교대전충남교구(교구장 최정풍)는 6일 현충일을 맞아 대전국립현충원에서 '호국영령 가족들을 위한 나눔행사'를 벌였다.

이들은 대전현충원을 찾는 참배객에게 현장에서 삶은 국수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날 국수 나뭄 행사에는 5000여 명의 참배객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원불교대전충남교구는 매년 현충일마다 호국영령 가족들에게 국수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현충일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원불교대전충남교구 소속 봉사모임인 청운회, 봉공회, 여성회, 청년회 등이 참여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우보천리 (牛步千里). 소걸음으로 천리를 가듯 천천히, 우직하게 가려고 합니다. 말은 느리지만 취재는 빠른 충청도가 생활권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3. 3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4. 4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5. 5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