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 온정의 손길 전해

등록 2019.01.29 18:24수정 2019.01.29 18:24
0
원고료로 응원
a  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은 범숙의집을 방문했다.

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은 범숙의집을 방문했다. ⓒ 경남도의회

 
경상남도의회 김지수 의장은 29일 설 명절을 맞아 도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창원중부경찰서 소속 기동대와 창원시 소재 사회복지시설 2개소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창원중부경찰서를 방문한 김 의장은 차가운 날씨에도 야간 방범 순찰과 교통지도 등 업무에 고생하는 직원과 대원들을 격려하고, 도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 김 의장은 한부모 일시 지원 시설인 '창원여성의 집'과 노인양로시설인 '창원성심양로원'을 방문하여 종사자들로부터 시설 운영에 대한 애로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한 후 입소자들의 환절기 건강관리와 시설물 안전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 줄 것을 요청하였다.

김지수 의장은 "차가운 날씨에도 도내 각계 각층에서 온정의 손길이 지속되고 있지만 아직도 돌아봐야할 사회적 약자가 많이 있다"면서 "도의회에서도 사회적 약자의 처우개선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지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3. 3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