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김현철 후보 전북도의회 당선

등록 2014.06.05 05:22수정 2014.06.05 05:22
0
원고료로 응원
김현철 전북도의회 당선자 김현철 전북도의회 당선자(진안군)
김현철 전북도의회 당선자김현철 전북도의회 당선자(진안군)전북중앙신문

전북 진안군에서 무소속 김현철 후보가 전북도의원으로 당선했다. 김 당선자는 <전북중앙신문>에서 진안군 주재기자, 편집국 정치부에서 전북도청 출입기자로 일했다. 지난 2010년 지방선거에서 무소속으로 진안군의원에 당선한 경력이 있다.

김 당선인은 진안초와 진안중, 전주신흥고, 원광대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육군 ROTC(학군장교)로 임관해 중위로 전역했다. 그는 진안사랑장학재단 이사와 범죄예방 진안지구협의회 위원 등 사회활동도 꾸준히 했다.

김 당선인은 기자로 맺은 정·관계, 시민사회단체 등 인맥 네트워크로 진안 발전에 앞장선다는 각오다.

김 당선인은 "농업경쟁력 확보를 위해 친환경 쌀 유통과 특화작목 육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동부산악권 연계 발전방안 모색 등 작은 소리도 찾아가 크게 듣겠다"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전북중앙신문>에도 실렸습니다.
#전북도의원 #김현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은퇴로 소득 줄어 고민이라면 이렇게 사는 것도 방법 은퇴로 소득 줄어 고민이라면 이렇게 사는 것도 방법
  2. 2 남자를 좋아해서, '아빠'는 한국을 떠났다 남자를 좋아해서, '아빠'는 한국을 떠났다
  3. 3 서울중앙지검 4차장 "내가 탄핵되면, 이재명 사건 대응 어렵다" 서울중앙지검 4차장 "내가 탄핵되면, 이재명 사건 대응 어렵다"
  4. 4 32살 '군포 청년'의 죽음... 대한민국이 참 부끄럽습니다 32살 '군포 청년'의 죽음... 대한민국이 참 부끄럽습니다
  5. 5 소 먹이의 정체... 헌옷수거함에 들어간 옷들이 왜? 소 먹이의 정체... 헌옷수거함에 들어간 옷들이 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