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용 하남시갑 후보가 오는 17일 선대위 발대식을 가진다. 지난 8일 백남홍 경기도 경제정책 자문단장을 비롯한 상임고문 30여명, 13일 자문위원단 조직 30여명을 꾸린 것에 이어 본격 선거 체제 준비에 나서게된다.
이용 캠프
국민의힘 이용 경기 하남시갑 예비후보가 오는 17일 선대위 발대식을 가진다. 지난 8일 백남홍 경기도 경제정책 자문단장을 비롯한 상임고문 30여명, 13일 자문위원단 조직 30여명을 꾸린 것에 이어 본격 선거 체제 준비에 나서게된다.
이용 국민의힘 예비후보 선대위에는 그간 각 선거 후보 조직이 지역 정치권 인사 중심의 구성 방식에서 벗어나, 일반 시민들을 포함한 하남시 전·현직 시도의원들이 모두 함께 하남 시민이 원하는 생활밀착형 공약개발과 선거운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남 출신의 상임고문 및 정책자문위원과 하남시갑 지역 10개 동의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선거전략기획본부, 청년정책자문위원회 등 6개의 위원회 조직과 20개 조직 본부로 메머드급 선대위가 출범할 예정이다.
이용 예비후보의 수행단장으로는 하남에서 26년간 498회 헌혈 기록한 대한적십자 하남지구협의회 봉사단 양보라매씨가 맡는다.
이용 예비후보는 "하남 지역구 국회의원은 지역의 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필요하다"며 "하남에 터를 잡고 오랫동안 살아오신 하남을 사랑하는 주민들의 의견을 받들어 지역 발전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공유하기
국민의힘 하남갑 이용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