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팔도마켓’ 행사를 열어 전국 우수 농?수?축산물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우정사업본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팔도 인기 특산물'을 우체국쇼핑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조해근)는 10일 "우체국쇼핑이 1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19일간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타이틀에 참여해 역대 최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면서 "우체국쇼핑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팔도마켓' 행사를 열어 전국 우수 농‧수‧축산물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정사업본부는 올해 행사에 대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팔도마켓' 콘셉트로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춘천 닭갈비, 상주 곶감, 제주 감귤 등 지역별 대표상품 18개를 '국가대표 키트'로 선정했고, 제품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동시에 '대한민국 수산페스타' 등 전국 60여 개 지자체·공공기관이 참여하는 지역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소비 진작을 위한 6억 원 규모의 할인쿠폰이 지원된다.
특히 우정사업본부는 "신규고객에게는 5,000원의 첫 구매 웰컴 쿠폰이 제공된다"며 "전 고객을 대상으로 발행되는 선착순 장바구니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더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공식 SNS 채널에는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정답자 80명을 추첨해 팔도 대표상품과 우체국쇼핑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 여러 분야의 인기 상품을 모은 기획전을 통해 할인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우체국쇼핑은 할인율 높은 국내산 특산물을 농산, 수산, 축산 등 5개 품목으로 분류·전시하고 뜨끈한 보양식, 김장 김치, 겨울 간식 등 제철 먹거리를 반영한 시즌 기획전도 마련했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팔도마켓을 통해 고품질의 우체국쇼핑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면서 "행사 기간동안 국민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내수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공유하기
'코세페' 팔도 인기 특산물, 우체국쇼핑서 최대 40% 할인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