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참사 희생자에게 애도를 보냅니다"

등록 2003.02.20 19:06수정 2003.02.24 05:17
0
원고료로 응원
a 애도의 글

애도의 글 ⓒ 김태윤

a 묵념하는 아이

묵념하는 아이 ⓒ 김태윤

20일, 지리산 남원지역은 포근한 날씨였습니다. 남원지역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대구 지하철 참사 애도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 촛불을 든 아이들

촛불을 든 아이들 ⓒ 김태윤

지리산 실상사에서는 매월 한달에 한번 참회정진 3000배 기도가 있는데 2월달 참회기도날인 오늘 대구지하철 참사 희생자와 부상자들을 위한 3000배 기도를 함께 올린다고 합니다.

대구의 슬픔이 우리의 슬픔입니다. 멀리 지리산 남원에서 이 글을 전합니다.

a 남원시민들

남원시민들 ⓒ 김태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여건이 허락된다면 지리산&섬진강 유역소식을 전하는 메신저로 활동 하겠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3. 3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4. 4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5. 5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