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름다운 마을 '프로방스'

작음 마을을 찾는 사람들은 행복합니다

등록 2006.08.04 19:39수정 2006.08.04 19:44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파주시 통일동산 옆 헤이리를 들어가기 전 왼쪽으로 난 작은 길을 따라 올라가면 ‘아름다운 마을 프로방스’라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작은 마을을 만난다. 이곳에는 작은 찻집부터 공방, 옷가게, 빵집, 레스토랑 카페 등이 모여 작은 마을을 이루고 있다.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다른 나라에라도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 속에서 차도 마시고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a 마을입구

마을입구 ⓒ 김영진

a 키작은 야생화들

키작은 야생화들 ⓒ 김영진

a 프로방스 베이커리

프로방스 베이커리 ⓒ 김영진

a 프로방스 마을 풍경

프로방스 마을 풍경 ⓒ 김영진

a

ⓒ 김영진

a

ⓒ 김영진


덧붙이는 글 | 요즘은 무엇이든지 찾아가는 시대이다. 작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마을을 찾은 이들에겐 꿈과 행복이 가득하다.

덧붙이는 글 요즘은 무엇이든지 찾아가는 시대이다. 작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마을을 찾은 이들에겐 꿈과 행복이 가득하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늦깍이로 시작한 글쓰기에 첫발을 내딛으며 여러 매체에서 글쓰기를 통해 세상을 배우고 싶어 등록합니다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인터넷 조선일보'줌마칼럼을 썼었고 국민일보 독자기자를 커쳐 지금은 일산내일신문 리포터를 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최신기사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지만...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3. 3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4. 4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5. 5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