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안산 토막살인 현장검증

등록 2007.02.02 16:23수정 2007.02.02 16:23
0
원고료로 응원
현장검증을 위해 범행 현장에 나타난 피의자 쑨씨
현장검증을 위해 범행 현장에 나타난 피의자 쑨씨권처광

마스크와 모자를 깊게 눌러쓴 피의자 쑨씨
마스크와 모자를 깊게 눌러쓴 피의자 쑨씨권처광

안산역 토막사체 유기사건 용의자 쑨모(35)씨의 현장검증이 2일 오후 2시에 실시됐다.

검정색 잠바차림에 마스크와 모자를 눌러쓰고 현장에 나타난 쑨씨는 숨진 정 여인의 집과 범행에 사용하기 위해 쓰레기봉투를 구입한 슈퍼 등에서 현장검증을 실시했다.

경찰의 삼엄한 경비 속에 피의자 쑨씨가 현장에 나타나자 이를 지켜보던 일부 주민들은 쑨씨를 향해 욕설과 야유를 퍼붓는 등 한때 소동이 벌어졌다.

한편 경찰은 아직 찾지 못한 정 여인의 사체 일부를 찾는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2. 2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3. 3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4. 4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