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정치준비모임, 15일 대구에서 토론회

민생개혁 평화세력의 위기진단과 나아갈 길 주제로

등록 2007.03.14 17:01수정 2007.03.14 17:01
0
원고료로 응원
열린우리당을 탈당한 의원들로 구성된 민생정치준비모임이 15일 대구에서 토론회를 연다.

민생정치준비모임은 15일 오후 2시 50분 대구그랜드호텔 5층 프라자홀에서 민생개혁 평화세력의 위기 진단과 나아갈 길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BRI@이날 토론회에는 민생정치준비모임 회원인 천정배·김태홍 의원을 비롯해 김태일 전 최고위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토론회는 홍덕률 대구경북 분권혁신아카데미 원장(대구대 교수)의 사회로 민생정치준비모임 회원인 최재천 의원과 박병춘 계명대 교수가 민생문제 해결을 위한 민생개혁 평화세력의 반성과 새로운 모색을 주제로 발제를 한다.

또 김건식 전 대구은행 부행장·은재식 우리복지시민연합 사무처장·문창식 전 대구환경운동연합 운영위원장·이창용 지역혁신협의회 사무국장·김사열 대구민예총 회장 등이 패널로 참석해 토론할 예정이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경북 오마이뉴스(dg.ohmynews.com)


AD

AD

AD

인기기사

  1. 1 은퇴로 소득 줄어 고민이라면 이렇게 사는 것도 방법 은퇴로 소득 줄어 고민이라면 이렇게 사는 것도 방법
  2. 2 남자를 좋아해서, '아빠'는 한국을 떠났다 남자를 좋아해서, '아빠'는 한국을 떠났다
  3. 3 서울중앙지검 4차장 "내가 탄핵되면, 이재명 사건 대응 어렵다" 서울중앙지검 4차장 "내가 탄핵되면, 이재명 사건 대응 어렵다"
  4. 4 32살 '군포 청년'의 죽음... 대한민국이 참 부끄럽습니다 32살 '군포 청년'의 죽음... 대한민국이 참 부끄럽습니다
  5. 5 소 먹이의 정체... 헌옷수거함에 들어간 옷들이 왜? 소 먹이의 정체... 헌옷수거함에 들어간 옷들이 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