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늘에 불났다!

감전된 하늘처럼 불타는 저녁 노을

등록 2008.06.16 21:16수정 2008.06.17 10:48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16일 충남 연기군 서면, 파란 하늘에 뭉게구름이 여느 때와 달리 색다르게 펼쳐져 있다. 어제는 바람이 많이 불고 두꺼운 구름으로 하늘을 가리더니 오늘은 그 구름이 바삐 흐트러지며 시선을 잡아끈다.


산등성이로 해가 점점 기울기 시작한다. 구름사이로 붉은 빛이 감돌기 시작한다. 들판을 가로질러 산등성이로 향하는 전깃줄에서 갑자기 섬광이 터진다. 금세 하늘은 전기에 감전이라도 된 듯 산불처럼 번지며 불바다가 되고 만다. 아! 이럴 수가! 구름을 모두 불태우고 하늘에 전쟁이 일어 난 듯 야단스럽고 정신이 없다.

그 광경이 어찌 강열하고 황홀한지 나도 모르게 주변의 높은 언덕으로 뛰어 올라갔다. 하늘은 금세 재앙이 닥쳐온 듯 점점 더 강열하게 불타오른다. 마치 구름이 전기에 감전되어 폭탄 터지듯 말이다. 온 세상이 다 타버릴 듯 숨이 막혀온다. 이 불타는 하늘빛은 땅으로 쏟아져 벼가 무럭무럭 자라는 논바닥으로 번져오는 느낌이다.   

전기에 감전된 듯한 하늘 하늘이 전기에 감전되어 불난듯한 모습
전기에 감전된 듯한 하늘하늘이 전기에 감전되어 불난듯한 모습임재만


저녁 하늘 저녁 하늘의 모습
저녁 하늘저녁 하늘의 모습임재만

타는 저녁 노을 저녁 하늘의 모습
타는 저녁 노을저녁 하늘의 모습임재만


불타는 저녁 노을 하늘이 불타고 있다
불타는 저녁 노을하늘이 불타고 있다임재만



불나는 저녁 노을 불타고 있는 저녁 하늘의 모습.
불나는 저녁 노을불타고 있는 저녁 하늘의 모습.임재만
#하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 여행을 다니며 만나고 느껴지는 숨결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 가족여행을 즐겨 하며 앞으로 독자들과 공감하는 기사를 작성하여 기고할 생각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4. 4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