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아이패드 대항마로 하반기에 태블릿 PC 출시 준비"

외신 보도... 삼성 "정확한 계획은 정해진 바 없다"

등록 2010.03.17 12:01수정 2010.03.17 12:01
0
a  삼성전자

삼성전자 ⓒ 케이벤치

삼성전자 ⓒ 케이벤치

애플이 아이패드를 선보임에 따라 오는 하반기에 다양한 제조사들이 태블릿 시장에 제품들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삼성전자도 하반기를 목표로 태블릿 PC를 계획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호주 IT 전문지 및 외신들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기술포럼에 참가한 필립 뉴턴 호주 IT 부서 대표의 말을 인용해 삼성전자가 애플 아이패드 대항마로 슬레이트 PC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뉴턴 대표는 애플 아이패드 경우 모두 터치로 조작되는 것에 비해 삼성전자의 태블릿 PC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 더욱 높은 가능성을 가지게 될 것이라 언급했다고 한다.

 

또한, 뉴턴 대표는 삼성전자의 태블릿 PC의 사양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인텔의 아톰 플랫폼을 탑재할 것을 시사하는 발언을 했다고 덧붙이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하반기 태블릿 PC를 준비중이라는 외신에 대해 아직까지 정확한 계획은 정해진 바 없다는 입장을 밝히고 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케이벤치에서 제공합니다.

2010.03.17 12:01ⓒ 2010 OhmyNews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케이벤치에서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아이패드
댓글

국내 최대의 IT 정보 및 디지털 커뮤니티 케이벤치입니다. 쉽고 재미있는 IT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더 많이 노력 하겠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3. 3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