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해효, 군포 이학영 후보 지지 방문

등록 2012.04.07 10:02수정 2012.04.14 00:50
0
원고료로 응원
a

ⓒ 유혜준

ⓒ 유혜준

지난 6일, 이학영(경기 군포) 민주통합당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탤런트 권해효씨가 군포에 왔다. 오후 12시 40분경 산본중심상가 원형광장에 모습을 드러낸 권해효씨는 자신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과 악수를 나누고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유세차량에 탄 선 권해효씨는 "이학영 후보가 어렵다고 해서 지원을 하러 나왔는데 현장을 보니 걱정을 안 해도 되겠다"며 이학영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a

ⓒ 유혜준

ⓒ 유혜준

"사람은 그 사람이 살아온 삶의 궤적을 통해서 그 사람을 알 수 있다. 이학영 후보는 지난 40여 년간 민주화를 위해서, 시민사회단체 활동을 하면서 우리 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서 애써왔다. 이런 이 후보가 군포시민을 대표해서 국회로 가고자 한다. 야권단일후보로 군포를 대변하고자 한다. 박수와 격려로 그 분을 힘껏 밀어주시면 좋겠다."

 

또한 권해효씨는 유권자들을 향해 "여러분의 이익에 충실한 투표를 해달라"며 "여러분이 1%에 속한다고 믿는다면 1%를 위한 투표를 해주시고 여러분이 99%라고 생각한다면 99% 서민의 대변자 이학영 후보에게 투표해달라"고 강조했다.

 

a

ⓒ 유혜준

ⓒ 유혜준
a

ⓒ 유혜준

ⓒ 유혜준
2012.04.07 10:02ⓒ 2012 OhmyNews
#4.11 총선 #이학영 #권해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3. 3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