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 직원 부인 49명 '주부합창단' 창단

등록 2013.03.26 19:09수정 2013.03.26 19:09
0
원고료로 응원
a  대우조선해양 임·직원과 가족사?협력사 직원 부인 49명으로 구성된 ‘DSME 주부합창단’은 26일 창단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대우조선해양 임·직원과 가족사?협력사 직원 부인 49명으로 구성된 ‘DSME 주부합창단’은 26일 창단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 대우조선해양


대우조선해양 임·직원과 가족사․협력사 직원 부인 49명으로 구성된 'DSME 주부합창단'은 26일 창단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 회사는 "'하모니를 통한 DSME 가족사랑의 실천 및 사회공헌'을 모토로 하는 DSME 주부합창단은 음악을 통해 주부들의 취미생활을 개발하고 사회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탄생했다"고 밝혔다.

단원들은 창단식 후 점심식사를 통해 서로의 얼굴을 익힌 단원들은 곧바로 연습에 들어갔다. 합창단 교육을 맡은 중앙대학교 음악학부 신동호 교수는 단원들에게 "노래를 통해 대우조선해양의 정체성을 잘 표현하는, 그래서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합창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합창단은 매주 화요일에 모여 3시간씩 연습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 월 1회 이상 지역 내 복지시설을 방문해 공연을 가질 계획이다.

#대우조선해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2. 2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3. 3 "마지막 대사 외치자 모든 관객이 손 내밀어... 뭉클" "마지막 대사 외치자 모든 관객이 손 내밀어... 뭉클"
  4. 4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5. 5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