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무 전 부지사, 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 선거 출마

등록 2013.04.04 16:57수정 2013.04.04 16:57
0
원고료로 응원
a  허성무 전 경남도 정무부지사는 4일 경남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통합당 경남도당 위원장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허성무 전 경남도 정무부지사는 4일 경남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통합당 경남도당 위원장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 민주통합당 경남도당


허성무(50) 전 경남도 정무부지사가 민주통합당 경남도당 위원장 선거에 출마했다. 허 전 부지사는 4일 경남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당권이 당원으로부터 나오는 경남도당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경남도당이 2014년 지방선거에서 승리의 선봉장이 되겠다"고, "경남도민이 믿음 주는 수권정당으로 우뚝 서겠다"고 밝혔다. 그는 "경남도당을 2014년 승리의 전초기지로 만들어 가겠다"며 "반성과 혁신을 통해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경남도당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허 전 부지사는 열린우리당 중앙위원, 민주당 중앙당 정책위 부의장, 청와대 민원제도혁신비서관 등을 지냈다.

#허성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3. 3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4. 4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5. 5 "윤 정권 퇴진" 강우일 황석영 등 1500명 시국선언... 언론재단, 돌연 대관 취소 "윤 정권 퇴진" 강우일 황석영 등 1500명 시국선언... 언론재단, 돌연 대관 취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