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홍준표 지사한테 소송 당한 언론사, 힘내라"

등록 2013.07.29 16:40수정 2013.07.29 16:40
0
원고료로 응원
a  경남민주언론시민연합은 홍준표 경남지사로부터 거액의 민사소송을 당했던 <한겨레> <부산일보> 기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후원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경남민언련은 지난 27일 저녁 창원의 한 식당에서 ‘시원한 치맥 파티’를 열었다.

경남민주언론시민연합은 홍준표 경남지사로부터 거액의 민사소송을 당했던 <한겨레> <부산일보> 기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후원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경남민언련은 지난 27일 저녁 창원의 한 식당에서 ‘시원한 치맥 파티’를 열었다. ⓒ 경남민언련


경남민주언론시민연합은 홍준표 경남지사로부터 거액의 민사소송을 당했던 <한겨레> <부산일보> 기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후원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경남민언련은 지난 27일 저녁 창원의 한 식당에서 '시원한 치맥 파티'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공익변론을 맡은 박훈․하귀남 변호사와 권영길 전 국회의원, 이종엽 경남도의원, 유지현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김유철 창원민예총 대표는 손수 적은 시를 선물하기도 했다.

홍준표 지사는 진주의료원 사태와 관련해 보도했던 두 언론사 기자를 상대로 거액의 소송을 제기했는데, 야당과 언론시민단체들은 소송 취하를 촉구하고 있다.

#경남민언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5번이나 울었다... 학생들의 생명을 구하는 영화" "5번이나 울었다... 학생들의 생명을 구하는 영화"
  2. 2 추석 앞두고 날아드는 문자, 서글픕니다 추석 앞두고 날아드는 문자, 서글픕니다
  3. 3 에어컨이나 난방기 없이도 잘 사는 나라? 에어컨이나 난방기 없이도 잘 사는 나라?
  4. 4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5. 5 "독도 조형물 철거한 윤석열 정부, 이유는 '이것' 때문" "독도 조형물 철거한 윤석열 정부, 이유는 '이것' 때문"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