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 ㈜더맥키스컴퍼니로 사명·CI변경

충청지역 기반 글로벌 기업 도약 다짐

등록 2013.09.02 12:32수정 2013.09.02 12:32
0
원고료로 응원
a  (주)선양의 새로운 CI, 선양은 사명도 ㈜더맥키스컴퍼니'로 변경했다.

(주)선양의 새로운 CI, 선양은 사명도 ㈜더맥키스컴퍼니'로 변경했다. ⓒ ㈜더맥키스컴퍼니


㈜선양은 2일, 신규CI를 공개하고 사명을 '㈜더맥키스컴퍼니'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선양은 창사 40주년인 올해 2013년을 제2의 창사 원년으로 삼고, 사명을 ㈜더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로 변경해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더맥키스컴퍼니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 사람과 사회를 연결한다는 기업철학이 담겨 있다. 한자로 잇는다는 의미의 脈(맥)과, 사람과 사람사이 나누는 소통과 사랑, 즐거움을 나타내는 Kiss의 뜻이 담겨있다.

사람과 사람 사이를 가까이 이어주는 동시에 고객과 지역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기업, 지역소주회사의 한계를 넘어 최고의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가 '맥키스'에 내포되어 있다.

'㈜더맥키스컴퍼니'는 신규브랜드 홈믹싱주 '맥키스'의 전국 론칭을 계기로 지역기업을 넘어 전국적 기업으로의 성장을 도모한다는 각오다. 

또 견실한 중견기업으로의 성장을 통해 더 많은 공유가치창출(CSV : Creating Shared Value)활동으로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며, 단순한 주류생산업체를 벗어나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창의적이고 공익적인 기업으로 거듭날 것임을 밝혔다.

덧붙이는 글 대전충청 한줄뉴스
#㈜더맥키스컴퍼니 #(주)선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앞두고 날아드는 문자, 서글픕니다 추석 앞두고 날아드는 문자, 서글픕니다
  2. 2 "5번이나 울었다... 학생들의 생명을 구하는 영화" "5번이나 울었다... 학생들의 생명을 구하는 영화"
  3. 3 에어컨이나 난방기 없이도 잘 사는 나라? 에어컨이나 난방기 없이도 잘 사는 나라?
  4. 4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5. 5 "독도 조형물 철거한 윤석열 정부, 이유는 '이것' 때문" "독도 조형물 철거한 윤석열 정부, 이유는 '이것' 때문"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