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 "종북좌파는 쓰레기... 집집마다 방공호 만들자"

[동영상] 서울시장 출마 정미홍 출판회...김진태 "정미홍 때문에 안철수-민주당 합당"

등록 2014.03.03 21:53수정 2014.03.04 11:26
86
원고료로 응원

조갑제 대표가 서울시장에 출마하는 정미홍씨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집집마다 방공호를 만들자"고 주장하고 있다. ⓒ 박정호


6·4 서울시장 선거에 출마한 정미홍 정의실현국민연대 상임대표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 그랜드홀에서 '정미홍의 대박 서울'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200여 명의 청중 앞에 선 정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서울이 잘못된 가치 때문에 퇴보하고 있다"며 박원순 시장을 겨냥한 뒤, "서울을 더 살기좋고 화려하게 발전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지금 서울은 안타깝게도 잘못된 지향 가치 그리고 비전 때문에 저는 이대로 가다가는 머지않아 서울이 퇴락하고 말 것이다... 서울이 더 살기좋고 더 아름답고 더 화려하고 더 다이내믹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내 고향을 발전시키는 일에 일조하는 게 나이들면서 제가 사회를 위해서 할 수 있는 보람있는 기여라고 생각합니다."

이어 마이크를 잡은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는 '종북좌파'를 원색적으로 비난하며 새 시장은 "광화문 광장에 이승만 동상을 세워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정미홍 대표가) 종북좌파 세력과 싸우는 역할을 앞장서서 하고 있는, 어찌보면 잔다르크 같은 분이 나오셨는데... 사실을 종북좌파라는 말이 오늘 이 자리에 아까 정미홍 선생이 얘기하는데 수십번 나오더라고요. 간단하게 얘기하면 거짓말쟁이죠. 역사적으로 이야기하면 쓰레기죠... 서울시장이 누가 될지는 모르지만 제일 먼저 해야될 게 집집마다 방공호 만드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방공호를 만들어야 해요... 대한민국의 공간인 광화문 광장에 이승만 동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a

"광화문 광장에 이승만 동상 세우자"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는 3일 오후 서울시장 후보 출마를 앞둔 정미홍 정의실현국민연대 상임대표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던 도중 '종북좌파' 운운하며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냈다. ⓒ 박정호


이상훈 애국단체총연합회 회장은 박원순 시장이 "'종북좌파'에게만 서울광장 사용 허가를 했다"고 비판했고, '이승만 영화' 제작에 나선 전광훈 목사는 정 대표가 "'이승만-박정희 유전자'를 가졌다"고 주장했다.

"애국단체 여러분들이 모여서 집회를 하는데 이 박원순 시장이 종북좌파 세력들한테만 서울시청 앞을 허락해주는 바람에 우리는 밤낮 변두리에서만 했더니..." - 이상훈 애국단체총연합회 회장


"대한민국은 알고 보니까 이승만 대통령이 이 나라를 세웠고, 박정희 대통령이 이 나라를 일으켰더라고요... 정말 이승만과 박정희의 유전자를 가진 사람이 누군가. 그 분이 오늘의 주인공인 정 대표님이신 줄 믿습니다."  -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

김진태 새누리당 의원도 정 대표가 "예쁘고 여리여리해도 깡이 세다"고 밝힌 뒤, 정 대표의 출마 때문에 민주당과 새정치연합이 신당 창당을 선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어제 안철수와 민주당이 합당 발표를 했죠. 왜 그런지 아십니까? 그 바로 며칠 전에 정모씨가 서울시장에 나오겠다고 밝혔기 때문에 그것 때문에 겁을 내서 안철수가 '야, 큰일났다, 이러다가 안 되겠다' 그랬는데 그 정모씨가 바로 여기에 계시는 정미홍 대표입니다."

최근 새누리당 서울시장 경선 참여 의사를 밝힌 정미홍 대표는 '대박 서울'을 만들겠다며 출판기념회를 열었지만, 정작 행사 내용은 보수단체의 '종북몰이' 규탄대회와 다를 바 없었다.
#정미홍 #서울시장 선거 #조갑제 #김진태
댓글86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누군가는 진실을 기록해야 합니다. 그 일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자식 '신불자' 만드는 부모들... "집 나올 때 인감과 통장 챙겼다"
  2. 2 '판도라의 상자' 만지작거리는 교육부... 감당 가능한가
  3. 3 [단독] "문재인 전 대통령과 엮으려는 시도 있었다"
  4. 4 쌍방울이 이재명 위해 돈 보냈다? 다른 정황 나왔다
  5. 5 카톡 안 보는 '요즘 10대 애들'의 소통법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