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공약이행 평가단 위촉

공약전문가, 주민대표 등 15명으로 구성

등록 2015.04.08 17:36수정 2015.04.08 17:36
0
원고료로 응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민선 6기 공약사업(6개 분야, 67개 사업) 성실 이행 여부 평가를 위해, 8일 '공약이행평가단' 위촉식과 공약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공약이행평가단'은 교수·공약전문가·주민대표 등 공약이행 평가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위원 15명으로 구성되며, 2017년 4월 7일까지 민선 6기 공약사항의 효율적 추진을 돕게 된다.

평가단은 공약 이행 평가를 위해 ▲사업별 진척도·사업비 확보 등 객관적 서류 근거로 평가 ▲필요한 경우 현장 확인 ▲공약이행 평가 자료 요구 ▲관련 공무원·전문가 의견 청취 ▲평가결과 조언·권고·건의하게 된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공약이행평가단의 평가결과와 건의사항을 구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며 "소통과 협력의 자세로 구민과의 약속을 성실히 이행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선 6기 완료된 공약사업은 ▲재난안전담당관 설치 ▲서구 균형발전위원회 구성 ▲지역일자리창출협의체 구성 ▲학부모 의견반영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정비대책 마련 등 4개 사업이며, 시기미도래 2건을 제외한 61개 사업은 정상 추진되고 있다.

덧붙이는 글 대전충청 한줄뉴스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공약평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2. 2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3. 3 대세 예능 '흑백요리사', 난 '또종원'이 우려스럽다 대세 예능 '흑백요리사', 난 '또종원'이 우려스럽다
  4. 4 영부인의 심기 거스를 수 있다? 정체 모를 사람들 등장  영부인의 심기 거스를 수 있다? 정체 모를 사람들 등장
  5. 5 트럼프는 비판하면서 윤석열은 감싸 온 보수 언론 트럼프는 비판하면서 윤석열은 감싸 온 보수 언론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