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 서울시 광복 70주년 홍보영상 등장

등록 2015.07.10 16:08수정 2015.07.10 16:08
0
원고료로 응원
 서울시 8.15광복 홍보영상에 출연한 배우 김유정.
서울시 8.15광복 홍보영상에 출연한 배우 김유정. 서울시 제공

서울시가 추진하고 있는 광복 70주년 기념사업 홍보영상에 국민여동생 배우 김유정이 깜짝 등장했다.

영상 속에서 김유정은 광복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고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끈다.

김유정이 이야기한 광복에 메시지는 홍보영상은 '광복 70주년 서울시 기념사업' 홈페이지(www.seoul70.kr)와 페이스북 그리고 서울시가 보유하고 있는 옥외 전광판, 미디어보드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김유정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영화 '친절한 금자씨', 드라마 '동이' 등의 아역으로 출발하여 현재는 영화 '동창생', '우아한 거짓말', 드라마 '비밀의 문' 등 영화와 TV를 넘나들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배우 김유정 이후에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를 비롯, 배우 고아라, 유동근, 강예빈, 방송인 '강균성', 등이 홍보영상에 참여하여 광복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밝힐 예정이다.
#김유정 #광복 70주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2. 2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3. 3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4. 4 이런 곳에 '공항'이라니... 주민들이 경고하는 까닭 이런 곳에 '공항'이라니... 주민들이 경고하는 까닭
  5. 5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