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홍순경, 새누리당 탈당 뒤 국민의당 입당

전직 경남도의원, 17일 기자회견

등록 2016.02.15 21:20수정 2016.02.15 21:20
2
원고료로 응원
a  홍순경 전 경남도의원.

홍순경 전 경남도의원. ⓒ 경남도의회


홍순경 전 경남도의원이 새누리당을 탈당하고 국민의당에 입당했다. 송 전 의원은 15일 전화통화에서 "새누리당을 탈당하고 국민의당에 입당했다"며 "오는 17일 양산시청에서 입당 기자회견을 열 것"이라 밝혔다.

홍 전 의원은 양산이 이번 총선에서 2개 선거구로 나뉘어질 경우 '양산물금'에 국민의당 후보로 나설 예정이다. 홍 전 의원은 "국민의당 후보로 총선 출마를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순경 전 의원은 새누리당으로 2010년 지방선거에서 광역의원에 당선되어 4년간 의정활동했다.

한편 국민의당 박선숙 사무총장은 15일 홍순경 전 의원과 함께 새누리당 당료 출신인 정수창 전 차의과학대학 외래교수과 유형욱 전 경기도의회 의장도 국민의당에 입당했다고 밝혔다.

홍 전 의원은 양산청년회의소 회장, 한국청년회의소 대외협력위원장 등을 지냈고, 현재 (사)양산시상공업연합회장과 세금바로쓰기납세자운동 경남지회장을 맡고 있다.

홍 전 의원이 이번 총선에 나설 경우 경남에서 국민의당으로 출마하는 첫 예비후보가 된다.
#홍순경 #국민의당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2. 2 억대 연봉이지만 번아웃 "죽을 것 같았다"... 그가 선택한 길 억대 연봉이지만 번아웃 "죽을 것 같았다"... 그가 선택한 길
  3. 3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4. 4 28년 만에 김장 독립 선언, 시어머니 반응은? 28년 만에 김장 독립 선언, 시어머니 반응은?
  5. 5 맥주는 왜 유리잔에 마실까? 놀라운 이유 맥주는 왜 유리잔에 마실까? 놀라운 이유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