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구성모, 경선 승리 세종시 공천 확정

등록 2016.03.21 19:29수정 2016.03.21 19:29
1
원고료로 응원
 국민의당 세종시 경선에서 승리해 공천이 확정된 구성모 예비후보.

국민의당 세종시 경선에서 승리해 공천이 확정된 구성모 예비후보. ⓒ 구성모


국민의당 세종시 경선에서 구성모 전 청와대 행정관이 승리해 후보로 확정됐다.

국민의당은 21일 고진광 예비후보와 구성모 예비후보간의 안심번호를 활용한 여론조사 경선결과, 구 예비후보가 61.6%를 득표, 58.4%에 그친 고 예비후보를 제치고 후보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구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그 동안 보여주신 세종시민들의 성원에 총선승리와 신선한 정치로 응답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 "저는 세종시에 거주하시는 유권자께서 휴대폰 여론조사를 통해 직접 뽑아주신 여러분의 후보"라면서 "그동안 세종시를 버리고 기득권 지키기에 바빴던 새누리당과 더불어민주당을 세종시민들의 이름으로 국민의당이 심판하겠다"고 밝혔다.

#구성모 #국민의당 #세종시 수정안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난리도 아닙니다" 농민들이 올해 벼 빨리 베는 이유 "난리도 아닙니다" 농민들이 올해 벼 빨리 베는 이유
  2. 2 이러다가 대한민국이 세계지도에서 사라질지도 모른다 이러다가 대한민국이 세계지도에서 사라질지도 모른다
  3. 3 "대통령, 정상일까 싶다... 이런데 교회에 무슨 중립 있나" "대통령, 정상일까 싶다... 이런데 교회에 무슨 중립 있나"
  4. 4 체코 언론이 김건희 여사 보도하면서 사라진 단어 '사기꾼' '거짓말'  체코 언론이 김건희 여사 보도하면서 사라진 단어 '사기꾼' '거짓말'
  5. 5 "자기들 돈이라면 매년 수억 원 강물에 처박았을까" "자기들 돈이라면 매년 수억 원 강물에 처박았을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