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대낮에 시커먼 연기, 송도국제도시 고층아파트 화재

등록 2016.06.19 15:59수정 2016.06.19 19:21
0
원고료로 응원
김갑봉

김갑봉

김갑봉

김갑봉

김갑봉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불이 나는 장면. 제보 사진.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불이 나는 장면. 제보 사진.김갑봉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있는 한 고층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오후 1시 반~ 2시 사이에 화재가 발생해 소방차가 긴급 출동하고, 주민들은 긴급대피했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지점은 지하주차장으로, 연기는 아파트 사이 환풍구로 빠져나오고 있습니다. 주민들 얘기로는 107동 지하주차장 화물차량에서 발생해 번진 것이라고 하는데요. 정확한 원인은 소방서 조사 결과가 나와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고 발생 직후 관리사무소에서 대피 안내 방송을 한 터라 현재까지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그리고 불은 진화돼 지금은 지하에 있는 연기를 빼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소방당국은 연기에 의한 질식사고를 우려해 주민들을 대피시키고,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쌍방울 법인카드는 구속된 김성태를 따라다녔다 쌍방울 법인카드는 구속된 김성태를 따라다녔다
  2. 2 엄마 아닌 여자, 돌싱 순자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엄마 아닌 여자, 돌싱 순자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3. 3 [단독] 홍준표 측근, 미래한국연구소에 1억 빌려줘 "전화비 없다고 해서" [단독] 홍준표 측근, 미래한국연구소에 1억 빌려줘 "전화비 없다고 해서"
  4. 4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윤석열 퇴진' 학생들 대자보, 10분 뒤 벌어진 일
  5. 5 고3 엄마가 수능 날까지 '입단속' 하는 이유 고3 엄마가 수능 날까지 '입단속' 하는 이유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