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덕 회장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논산 만들 것"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등록 2016.11.06 14:07수정 2016.11.06 14:07
0
원고료로 응원
a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김용광 바르게살기운동충남도협의회장이 황명선 시장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권오헌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회장 최상덕)는 지난 4일 오전 11시 논산시국민건강센터 3층에서 올 한해 사회운동과 봉사활동 성과를 결산하는 '2016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전진대회에는 황명선 논산시장, 김형도 논산시의회의장, 송덕빈 도의원, 전낙운 도의원, 김용광 바르게살기운동충남도협의회장, 논산시의회의원, 사회단체장,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a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황명선 시장이 우수회원들에게 표창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권오헌


이어 사회운동과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탁월한 업적과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를 빛낸 유공 회원들에게 논산시장상(16명), 충남도협의회장상(3명), 논산시협의회장상(20명) 등 표창장을 수여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는 올해도 국토청결 환경가꾸기, 기초질서지키기, 녹색생활실천운동, 학교폭력 및 성폭력 예방, 하천정화 활동은 물론 매월 셋째주 월요일 마다 논산시 관내 돌며 어르신들의 목욕과 청소, 빨래 이·미용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a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최상덕 회장이 2016년 회원전진대회장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 권오헌


최상덕 회장은 축사에서 "이번 대회는 바르게살기운동 이념인 진실·질서·화합을 지역사회에 널리 전파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바르게살기운동을 적극 전개해 밝고 건강한 사회건설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 모두는 각자의 진실함을 바탕으로 신뢰를 더욱 공고히 다져온 시간이었다"며,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질서 있는 논산, 시민화합을 이룩하는 데 분명히 우리 회원들의 역할이 결코 작지 않았다"고 평가했다.
a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최상덕 회장과 임원직들이 전진대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권오헌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회원전진대회 #건강한사회건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연봉 천만원 올려도 일할 사람이 없어요", 산단의 그림자
  2. 2 은퇴 후 돈 걱정 없는 사람, 고작 이 정도입니다
  3. 3 '라면 한 봉지 10원'... 익산이 발칵 뒤집어졌다
  4. 4 구강성교 처벌하던 나라의 대반전
  5. 5 기아타이거즈는 북한군? KBS 유튜브 영상에 '발칵'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