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왜 최순실 모른다고 하나?" 취재기자 흘겨 보는 우병우

등록 2017.02.21 10:46수정 2017.02.21 13:18
3
원고료로 응원
a [오마이포토] 취재기자 흘겨 보는 우병우

[오마이포토] 취재기자 흘겨 보는 우병우 ⓒ 유성호


a 우병우 전 수석의 눈빛

우병우 전 수석의 눈빛 ⓒ 유성호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와 직무유기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이 21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에 앞서 취재기자의 질문을 받고 있다.

이날 우 전 수석은 "최순실 국정농단 묵인했냐", "민간인 왜 사찰했냐"라는 취재기자들의 질문에 "법정에서 충분히 입장을 설명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최순실씨는 왜 자꾸 모른다고 하냐"는 질문에 돌아서서 취재기자를 흘겨 보기도 했다.

a 우병우 '운명의 날'

우병우 '운명의 날' ⓒ 유성호


a 고개 숙인 우병우

고개 숙인 우병우 ⓒ 유성호


a 법원에 도착한 우병우

법원에 도착한 우병우 ⓒ 유성호


#우병우 #최순실
댓글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2. 2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3. 3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4. 4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5. 5 "윤 대통령 답없다" 부산 도심 '퇴진 갈매기' 합창 "윤 대통령 답없다" 부산 도심 '퇴진 갈매기' 합창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