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경찰청 소속 경찰관, 변사체로 발견

고성 개천면 한 마을 창고에서 ... 경찰, 자살 추정하고 원인 조사중

등록 2017.03.09 09:11수정 2017.04.07 14:12
0
원고료로 응원
a  경남지방경찰청.

경남지방경찰청. ⓒ 윤성효


[기사 수정 : 4월 7일 오후 2시]

경남지방경찰청 소속 경찰관이 변사체로 발견되었다.

9일 경남 고성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새벽 0시 27분경 고성 개천면 소재 한 마을 창고에서 경남지방경찰청 A 경위가 창고 안에서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A경위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휴가를 낸 뒤 가족들한테 어디 좀 갔다 오겠다고 한 뒤 연락이 두절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최근 가족들한테 "경찰관 그만두고 농촌에서 농사를 짓고 싶다"는 말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경위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 등을 파악하기 위해 조사하고 있다.

경남지방경찰청 소속 경찰관들의 사망이 잇따르고 있다. 앞서 창원중부경찰서 파출소 소속 경위는 지난 6일 오후 1시 30분경 전북 군산에서 주차해 놓았던 차량 안에서 죽은 채 발견되었다.

경찰은 이 경위의 경우 유서 내용과 가족들의 진술 등을 종합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다.
#경남지방경찰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3. 3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4. 4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5. 5 "윤 정권 퇴진" 강우일 황석영 등 1500명 시국선언... 언론재단, 돌연 대관 취소 "윤 정권 퇴진" 강우일 황석영 등 1500명 시국선언... 언론재단, 돌연 대관 취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