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이제 박 전 대통령은 머릿속에서 지워야"

14일 페이스북에 밝혀 ... "이번 주 일요일까지 대선 출마 여부 결정"

등록 2017.03.14 11:47수정 2017.03.14 18:45
6
원고료로 응원
 홍준표 경남지사 페이스북.
홍준표 경남지사 페이스북.페이스북 갈무리

대선 출마 여부를 저울질하고 있는 홍준표 경남지사는 "이제 박근혜 전 대통령은 머리 속에서 지워야 할 때"라며, "우파 대결집을 위해 새로운 대안을 찾아야 할 때"임을 강조했다.

홍 지사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탄핵은 끝났고, 이제 박근혜 전 대통령은 머리 속에서 지워야 할 때입니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홍 지사는 "우파 대결집을 위해 새로운 대안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더 이상 박근혜 전 대통령에 매달리면 이번 대선은 없습니다.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라고 주장했다.

홍 지사는 이번 주 안으로 대선 출마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했다. 홍 지사는 13일 기자들을 만나 대선 출마 여부에 대해 "이번 주 일요일(19일)까지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홍 지사의 대선 출마 선언 날짜는 3월 15일로 알려졌다가 지금은 18일에 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출마선언 장소는 대구 서문시장이 거론되고 있다.
#홍준표
댓글6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2. 2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3. 3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4. 4 이런 곳에 '공항'이라니... 주민들이 경고하는 까닭 이런 곳에 '공항'이라니... 주민들이 경고하는 까닭
  5. 5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