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하남시장 보궐선거 지원 나선 안철수

유형욱 국민의당 후보 지지 호소

등록 2017.04.10 16:57수정 2017.04.10 17:01
0
원고료로 응원
a

[오마이포토] 유형욱 후보 지원 유세 나선 안철수 ⓒ 유성호



4.12 재보궐선거를 이틀 앞둔 10일 오후 경기도 신장전통시장 앞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하남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유형욱 후보의 지원유세를 펼쳤다.

이날 안 후보는 "이번 하남시장 재보궐 선거는 더불어민주당 출신 전임 시장의 불법행위 때문에 생긴 것이다"고 말했다.

안 후보는 "민주당 소속 시장이 낙마하자, 민주당 소속 시의원이 그 자리를 메우기 위해 사퇴하고 출마하면서 두 번의 재보궐선거가 치러지게 됐다"고 말했다.

안 후보는 "이번 선거는 하남 시민과 약속을 저버리고 예산낭비하고 책임지지 않는 정치 심판하는 선거이다"며 "깨끗하고 정직한 후보, 책임질 줄 아는 정당의 후보를 뽑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안 후보는 하남시장에 출마한 유 후보에 대해 "하남에서 태어나 학창시절을 보내고 경기도의원 3선과 경기도의회 의장까지 역임했다"며 "하남시를 발전시킬 적임자이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a

안철수 국민의당 대통령 후보가 4.12 재,보궐선거를 이틀 앞둔 10일 하남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유형욱 후보의 지원유세를 하고 있다. ⓒ 공동취재사진


a

안철수 국민의당 대통령 후보가 10일 오후 경기도 하남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같은 당 유형욱 후보의 지원유세를 했다. ⓒ 공동취재사진


a

10일 오후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에 하남시장 보궐선거 국민의당 유형욱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선 안철수 대통령후보가 시민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 공동취재사진


#안철수 #유형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타이어 교체하다, 대한민국의 장래가 걱정됐다
  2. 2 "김건희 여사 접견 대기자들, 명품백 들고 서 있었다"
  3. 3 유시춘 탈탈 턴 고양지청의 경악할 특활비 오남용 실체
  4. 4 제대로 수사하면 대통령직 위험... 채 상병 사건 10가지 의문
  5. 5 미국 보고서에 담긴 한국... 이 중요한 내용 왜 외면했나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