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호 권한대행, 사회적 기업 등 민생현장 찾아

등록 2018.02.19 17:08수정 2018.02.19 17:08
0
원고료로 응원
a  한경호 경남지사 권한대행은 19일 사회적기업 '나누리'를 방문했다.

한경호 경남지사 권한대행은 19일 사회적기업 '나누리'를 방문했다. ⓒ 경남도청


한경호 경남지사 권한대행은 19일 도내 사회적기업과 경남신용보증재단을 방문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민생 경제 챙겼다.

한경호 권한대행은 19일 창원시 소재의 사회적기업인 '주식회사 나누리'를 방문하여 지민안 대표로부터 기업현황 청취와 더불어 현장을 둘러보고 기업운영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한 권한대행은 앞서 이날 오전에는 경상남도 출연기관인 경남신용보증재단을 방문해 업무보고를 받고 소상공인 지원시책 등을 점검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경호 권한대행은 "경남신용보증재단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서민경제 안정에 기여할 수 있어야 하며 소상공인들을 위한 마지막 버팀목이라는 사명감을 가져야 한다"고 했다.

#한경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2. 2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3. 3 "마지막 대사 외치자 모든 관객이 손 내밀어... 뭉클" "마지막 대사 외치자 모든 관객이 손 내밀어... 뭉클"
  4. 4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5. 5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