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최선경 홍성군의원이 의정칼럼 내용을 담은 <매의 눈으로 더 좋은 미래를>을 펴냈다.
최선경 제공
현직 홍성군의원이자 홍성군수 출마예정자인 최선경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의정칼럼 내용을 담은 <매의 눈으로 더 좋은 미래를>을 펴내고 오는 10일 오전 11시 홍성문화원에서 출판기념회를 연다.
이번에 출판한 책에는 최 의원이 의정활동을 하면서 2015년부터 3년여 동안 지역언론에 연재한 의정칼럼을 엮은 내용이 담겨있다.
1장에서는 정치를 한다는 것, 어떤 정치를 해야하는가?, 2장 지방자치와 분권, 지역현안 문제, 3장 기초의원의 역할과 임무로 나뉘어 수록됐다.
최 의원은 "홍성군의 유일한 민주당 의원으로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전념하면서 날카롭게 집행부를 감시·견제하고, 기초의원으로서의 역할과 임무, 지역현안에 대한 고찰, 정치인으로서의 소신과 철학을 담았다"라면서 "혼란스러운 상황이지만 '사람이 희망이다'라는 말이 정말 가슴 깊이 와 닿는 요즘이다. 앞으로 사람 중심의 사회에 대한 기대와 희망으로 군민 여러분과 함께 동행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홍성지역의 새로운 대안언론을 표방하는 홍주포커스 대표기자로 홍성 땅에 굳건히 발을 디딛고 서서 홍성을 중심으로 세상을 보고자 합니다.
공유하기
홍성군수 출마예정 최선경, 10일 출판기념회 개최
기사를 스크랩했습니다.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