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벚꽃 천지' 된 광주 운천지

등록 2018.03.31 18:31수정 2018.03.31 18:31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a

ⓒ 임무택


a

ⓒ 임무택


a

ⓒ 임무택


운천지는 광주광역시의 중심에 위치하여 시민들의 접근이 쉽고 이곳에 만개한 벗꽃들은 찾아오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특히 젊은 청춘들이 손에 손잡고 짝을 이루어 더 많이 찾아옵니다.


젊은이들 뿐만아니라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도 많이 찾아오십니다. 이곳의 특별한 것은 운천지 가운데에 음악분수가 설치되어 있어 벗꽃이 피는 기간 동안 매일 3회씩 가동되면서 운치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진의 힘을 믿습니다. 사진의 힘을!!!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2. 2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3. 3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4. 4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5. 5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