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인천시당, 지방선거 1차 단수 공천 확정

기초단체장 1곳·시의원 11곳·군구의원 6곳 확정…계양구청장에 박형우 현 구청장 공천

등록 2018.04.17 13:41수정 2018.04.17 13:41
0
원고료로 응원
a

“민주당 인천시당 지방선거 1차 단수 공천 확정”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6·13 지방선거에 공천할 단수 추천 후보자를 확정해 발표했다. ⓒ 인천게릴라뉴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6·13 지방선거에 나설 단수 후보자 일부를 확정했다.

민주당 인천시당 선출직공직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이하 민주당 인천시당 공관위)는 16일, 기초단체장 1곳과 시의원 11곳, 군·구의원 6곳의 후보자를 발표했다.

이날 민주당 인천시당 공관위가 발표한 선거구별 후보자를 살펴보면, 계양구청장에 박형우 현 구청장을 공천했다.

시의원 후보로는 박이강(강화군), 김준식(연수구 제4), 이오상(남동구 제1), 박인동(남동구 제3), 강원모(남동구 제4), 이병래(남동구 제5), 신은호(부평구 제1), 임지훈(부평구 제5), 박종혁(부평구 제6), 이용범(계양구 제3), 김진규(서구 제1) 등을 확정했다.

군·구의원으로는 홍남곤(옹진군 다), 김진구(남구 라), 황규진(남동구 나), 김안나(남동구 다), 홍순옥(부평구 마), 조양희(계양구 다) 등을 각각 단수로 공천했다.

이번 공천과 관련해 민주당 인천시당 공관위는 "역량이 우수하고 도덕성에 흠결이 없다고 판단한 해당 후보자들을 추천하기로 결정했다"며 "향후 48시간 이내 이의가 없으면, 시당상무위에서 이를 확정·의결한다"고 밝혔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인천게릴라뉴스(http://www.ingnews.kr)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지방선거 #민주당 인천시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윤석열 대통령, 또 틀렸다... 제발 공부 좀
  2. 2 대통령 온다고 수억 쏟아붓고 다시 뜯어낸 바닥, 이게 관행?
  3. 3 "물 닿으면 피부 발진, 고름... 세종보 선착장 문 닫았다"
  4. 4 채상병 재투표도 부결...해병예비역 "여당 너네가 보수냐"
  5. 5 '질문금지'도 아니었는데, 대통령과 김치찌개만 먹은 기자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