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대구 선거, 젊은이들이 나서다

등록 2018.05.06 12:49수정 2018.05.06 12:49
0
원고료로 응원
a

ⓒ 김용한


a

ⓒ 김용한


a

ⓒ 김용한


a

ⓒ 김용한


a

ⓒ 김용한


a

ⓒ 김용한


a

ⓒ 김용한


지난 5일 대구 중앙파출소앞에서는 선거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 진행됐다. 이 모임은 장래지도자 통합모임 주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후원으로 진행된 행사다. 이날 희망의 스티커 붙이기, 희망풍선 나눠주기, 거리 캠페인, 희망의 박 터트리기 퍼포먼스가 있었다. 특별히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에게 박터트리기의 우선권을 부여하기도 했다.

"선거참여는 민주주의의 꽃입니다"는 문구처럼 젊은 유권자들이 대구의 낙후된 정치문화를 바꿔주기를 희망한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모든 사람이 기자가 될 수 있다"는 말에 용기를 얻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우리가 바로 이곳의 권력이며 주인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4. 4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5. 5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참 순진한 윤석열 대통령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