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업주 상대 술값 편취 등 생활주변폭력배 구속

김해서부경찰서, ㄱ씨 검거 ... 3회 걸쳐 술값 60만원 안 줘

등록 2019.09.18 08:40수정 2019.09.18 09:33
0
원고료로 응원
 김해서부경찰서.
김해서부경찰서.윤성효
 
여성 업주를 상대로 술값을 주지 않은 생활주변폭력배가 경찰에 붙잡혔다.

김해서부경찰서는 김해시 일대 여성이 운영하는 주점 3곳에서 양주 등을 시켜먹고 술값 지불을 요구하는 업주를 폭행한 생활주변폭력배 ㄱ(46)씨를 검거했다고 18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ㄱ씨는 지난 5월 17일 오후 10시경 김해 한 노래주점에서 양주 2병 등 40만원 상당의 술값 요구하는 여성 업주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그는 지난 6월 10일까지 김해 일대 여성운영 주점을 돌며 3회에 걸쳐 술값 60만원 상당을 편취하고 2주 상해를 입혀 사기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김해서부경찰서는 피해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CC-TV 영상을 분석하고 인상 착의를 확보해 ㄱ씨를 밝혀냈다.

ㄱ씨는 처음에 출석에 불응했고, 경찰은 지난 15일 그를 검거해 다음 날 구속영장을 발부받았다. ㄱ씨는 범행을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경찰은 다른 범죄 여부에 대해서도 수사하고 있다.
#김해서부경찰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쌍방울 법인카드는 구속된 김성태를 따라다녔다 쌍방울 법인카드는 구속된 김성태를 따라다녔다
  2. 2 엄마 아닌 여자, 돌싱 순자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엄마 아닌 여자, 돌싱 순자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3. 3 [단독] 홍준표 측근, 미래한국연구소에 1억 빌려줘 "전화비 없다고 해서" [단독] 홍준표 측근, 미래한국연구소에 1억 빌려줘 "전화비 없다고 해서"
  4. 4 고3 엄마가 수능 날까지 '입단속' 하는 이유 고3 엄마가 수능 날까지 '입단속' 하는 이유
  5. 5 낙동강에 푸른빛 독, 악취... 이거 정말 재난입니다 낙동강에 푸른빛 독, 악취... 이거 정말 재난입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