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도군의회 제8대 후반기 의장 김수태 의원 선출

2일 임시회 열고 부의장 전종율, 운영행정위원장 김태이, 산업경제위원장 박재성 선출

등록 2020.07.02 23:13수정 2020.07.02 23:13
0
원고료로 응원
a

경북 청도군의회가 2일 제267회 임시회를 열고 제8대 후반기 의장에 김수태 의원, 부의장에 전종율 의원을 선출했다. ⓒ 조정훈

 
경북 청도군의회가 2일 제267회 임시회를 열고 제8대 후반기 의장에 김수태 의원을 선출하는 등 의장단 선출을 마무리했다.

이날 후반기 의장에 선출된 김수태 의원은 "청도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낮은 자세로 군민의 소중한 뜻을 잘 받들겠다"면서 "군민과 함께 의정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의장은 "대의기관으로써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 속에서 상호 소통과 협력으로 민주주의의 꽃인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

경북 청도군의회가 2일 제267회 임시회를 열고 제8대 후반기 운영행정위원회 위원장에 김태이 의원, 산업경제위원회 위원장에 박재성 의원을 선출했다. ⓒ 조정훈

  
한편 부의장에는 전종율 의원, 운영행정위원회 위원장에는 김태이 의원, 산업경제위원회 위원장에는 박재성 의원이 선출됐다.

이들 의장단의 후반기 임기는 오는 6일부터 시작된다.
 
#청도군의회 #김수태 #전종율 #김태이 #박재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아이 어휘력이 떨어져요"... 예상치 못한 교사의 말
  2. 2 그가 입을 열까 불안? 황당한 윤석열표 장성 인사
  3. 3 한국인들만 모르는, 외국인들에게 소름 돋는 '어메이징 코리아'
  4. 4 7세 아들이 김밥 앞에서 코 막은 사연
  5. 5 참전용사 선창에 후배해병들 화답 "윤석열 거부권? 사생결단낸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