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의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봉사자에 의장 표창

방미숙 하남시의장 “지역사회를 위해 희생해주시는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

등록 2021.01.18 17:42수정 2021.01.18 21:56
0
원고료로 응원
 

경기 하남시의회가 18일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 봉사자 3명에 대해 의장표창을 수여했다. ⓒ 하남시의회

   
경기 하남시의회가 18일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 봉사자 3명에 대해 의장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미숙 의장은 수여식을 통해 ▲하남덕풍2적십자봉사회 유순옥 봉사자 ▲하남신장1적십자봉사회 최영은 봉사자에게 표창장을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수여식에 참석하지 못한 하남천현봉사회 선춘순 봉사자는 표창장을 개별 전달했다.

표창장을 수여한 봉사자 3명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 회원으로 활동하면서 크고 작은 재난발생 시 이재민 가구를 대상으로 재난구호 활동을 펼쳐왔다. 또 희망풍차 결연활동으로 돌봄이 필요한 관내 취약계층을 직접 발굴해 지원해왔다.

방미숙 의장은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희생해 주시는 적십자 봉사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하남시의회도 여러분과 함께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 #하남시의회 #방미숙 #적십자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샌디에이고에 부는 'K-아줌마' 돌풍, 심상치 않네
  2. 2 황석영 작가 "윤 대통령, 차라리 빨리 하야해야"
  3. 3 경찰서에서 고3 아들에 보낸 우편물의 전말
  4. 4 '25만원 지원' 효과? 이 나라에서 이미 효과가 검증되었다
  5. 5 하이브-민희진 사태, 결국 '이게' 문제였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